제 목 : [핵심집회] RUTC 시대의 일심, 전심, 지속의 목표 (33)감람산의 결단 | 조회수 : 1114 |
성경본문 : 행1:3 | 설교일 : 2016-08-27 |
설교자 : 류광수 목사 | MP3 다운받기 |
♠성경말씀(사도행전 1:3)
3/ 그가 고난 받으신 후에 또한 그들에게 확실한 많은 증거로 친히 살아 계심을 나타내사 사십 일 동안 그들에게 보이시며 하나님 나라의 일을 말씀하시니라
♠ 교재 자료 ♠ |
1. 40일 동안
1)정시
2)집중
3)24시
2.하나님 나라의 일
1)고후4:4, 요16:11
2)행1:8
3)행19:8-10
3.오직 증인
1)예루살렘
2)유다
3)사마리아
4)땅끝
(The end)
세계복음화 상임위원회 인터넷총국 ①http://data.rutc.com ②http://www.jcking.net |
총 국 장: 김성호 목사(☎010-3505-5684) 실무국장: 차동호 목사(☎010-5375-9383 ☞3759383@hanmail.net) 후원계좌: (국민은행) 682401-01-338981 차동호(인터넷총국) |
♠ 녹취 자료 ♠ |
♠서론- 감람산
▶지금부터 여러분들이 행1:3의 이런 시간을 가져보기 바란다. 우리에게 사실 영적문제가 있는데 알아도 고칠 수가 없고 또 몰라서 못 고치기도 한다. 그래서 예수님께서 감람산으로 부르신 것이다. 같이 이렇게 하려고 하면 힘들 수도 있다. 여러분 개인이 시작을 하시면 된다.
▶저는 이 말씀을 발견하면서 진짜 응답을 받았다.
그리스도는 모든 문제 해결자, 그리스도는 다 이루셨다는 것은 전도운동 하면서 많은 응답 받았는데 내게 잘 변화가 일어나지 않고 응답이 오지 않는단 말이다. 그래서 혼자서 이 시간을 가졌다. 그런데 혼자서 이 시간을 가지면서 기도하는 중에 제게 응답이 하나 왔다. 아, 내가 뭔가를 많이 얻으려고 한다는 것을 알았다. 그게 제게는 굉장히 큰 응답이다. 나는 뭘 자꾸 해야 된다는 것에 너무 많이 사로잡혀 있었던 것이다. 나는 지금 어려움 당하고 있는데 어느 교회에 가서 뭐 해야 되느냐, 앞으로 어떻게 해야 되느냐? 이런 생각에 사로잡혀 있었다. 그래서 또 혼자서 이 시간으로 들어갔다. 그대는 내가 기도를 잘 모르니까 제가 제일 할 수 있는 것은 그냥 교회에서 새벽기도 때 혼자서 기도하기 시작했다. 제가 제일 할 수 있는 시간이니까, 여러분도 누구나 할 수 있을 것이다. 그 시간을 정해놓고는 이거부터 시작해야 된다. 꼭 40일이 아니다. 예수님이 그렇게 하셨다는 것이지 제가 그걸 계속해서 시도를 했다. 완전히 내가 틀린 생각을 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그거부터 해야 된다. 내가 완전히 틀린 생각을 하고 있는 것이다. 네가 앞으로 어디로 가야 될 것이냐? 그건 네게 걱정할 바가 아니다. 그건 구원 받지 못한 사탄의 인도 받는 사람들이 하는 거다. 그러니 내가 완전히 불신자처럼 산 것이다. 네가 얼마만큼 일을 크게 할 것이냐 그게 문제가 아니고 지금 다가와 있는 문제도 문제가 아니다. 오늘 네가 할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을 가져라.
그러니까 ‘나라’라고 하는 이 말이 제게는 사실 굉장히 응답으로 다가왔다. 내일이 문제가 아니고 응답이 문제가 아니다. 지금 오늘 있는 이 현장을 살리는 것이다. 오늘의 나를 살리는 것이다. 오늘 내가 복음 안에,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그것으로 충분한 것이다. 이런 결론이 나왔다. 그래가지고 제가 시작한 게 뭔가 하니까 전도학교였다.
▶하나님이 진짜 원하시는 것을 하면 어떤 일이 벌어지느냐? 상상을 초월한다.
1)조용한 시간, 솔직한(진실) 기도, 집중의 시간
▶우리는 감람산 언약이라고 할 때 꼭 무슨 날짜가 중요한 게 아니다. 조용한 시간을 가지라. 가장 좋은 기도는, 금식기도보다 더 중요한 기도는 진실한 기도다. 솔직한 기도다. 진실이라고도 하죠. 그 누구에게도 진실하게 할 수가 없다. 유일하게 하나님에게 기도로 진실하게 할 수 있다. 하나님 나는 이런 인간입니다. 이렇게 기도할 수 있단 말이다. 그렇죠? 여러분이 가족에게 가서 나는 이런 인간이라면서 여러분의 실수한 것이나 약점을 다 이야기하면 다 시험 들어서 문제 생긴다. 안 그런가? 그래서 사람들은 진실 된 말을 다 할 수도 없고 해봐도 통하지도 않는다. 그렇지 않은가? 나의 영적 상태를 가장 진실하게 내놓을 수 있는 곳이 하나님이다.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지니라. 아무리 아니라고 해도 지금도 눈에 안 보이게 이 사탄은 불신자를 끌고 다니는 것이다. 하나님의 성령은 우리를 인도하고 계시는 것이다. 저는 금식도 해보고 다 해봤지만 최고 기도가 이 기도다. 이 기도할 때마다 하나님이 응답 주셨다. 하나님 나는 갈 데가 없습니다. 나는 배경이 없습니다. 그것 때문에 나는 걱정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오늘 하나님이 주시는 일을 하겠습니다. 그래서 전도학교를 열어 어떤 일이 벌어졌느냐 하면 교회 살리는 것은 물론이고 그 전도운동이 전 세계로 확산되어졌다. 그거 발견할 수 있도록 집중의 시간을 가져라. 그러니까 얼마나 중요한가?
2)오늘(발판, 보장)
▶여러분들이 이 시간을 가지는 것은 단순하게 오늘만 필요하다는 말이 아니다. 과거는 발판이 될 것이고 미래는 보장되어 있기 때문에 오늘이라 그 말이다. 많은 사람들이 그런다. 류 목사님에게 자꾸 이웃 교회에서 누명 씌우는데 가만히 있으면 누명 다 써요. 저 사람들이 자꾸 거짓말 하고 있는데 고발 같은 것도 하고 그래야지 가만히 있으면 당해요. 진짜 그렇게 보이더라. 그런데 아니다. 그 사람이 받은 응답은 하나도 없다. 그러나 나는 어마어마하게 응답 받았다. 영도에서 우리 교회가 영도에 영향 줄 만큼 응답 받았다. 우리가 가는 게 아니라 부산의 많은 중요한 분들이 기도해달라고 부탁할 정도로 영향이 간다. 나를 어렵게 만든 그 목사님들 교회는 자꾸 어렵게 되어서 싸움 붙어서 부목사 이 부러뜨리고 그랬다. 성질은 대단한가보다. 나를 어렵게 만든 정도로 생각했는데 싸움 붙어서 부목사 이를 부러뜨렸다.
아무 것도 걱정할 필요 없다. 예수님께서 분명히 하나님의 나라의 일을 40일 동안 설명했다.
3)능력
▶이 감람산은 그냥 시간이 아니다. 여러분에게 꼭 있을 것이다. 능력을 약속한 시간이다. 그렇죠? 감람산에서 미션만 받는 것이 아니고 능력을 약속하셨다. 여러분이 이 축복 시간을 한번 누리면, 이게 맞으면 계속 누리게 되지 않나. 계속 누리게 될 때 하나님이 무엇을 주시느냐?
(1)육신 치유
▶가장 먼저 육신적인 건강도 하나님이 주신다. 왜 그런가? 그래야만 전도하니까.
(2)영적 치유
▶권능을 받고 땅끝까지 증인이 되리라. 여러분에게 가장 중요한, 아무도 고칠 수 없는 영적인 병이 치유되는 일이 일어난다.
(3)문화 치유
▶여러분이 능력 얻었는데 그냥이 아니고 흑암세력을 완전히 바꾸는 문화치유가 일어나게 될 것이다. 앞으로 우리 렘넌트들이 일어나면 어떻게 되는가 보라. 모든 문화를 바꿀 것이다.
▶진짜 여러분하고 다르다. 진짜로 내가 성공해서 세계 살려내면 전도운동 하겠습니다고 말하는 렘넌트들이 꽉 찼다. 그런데 이 렘넌트들이 일어나면 다르다. 여러분에게 이 축복이 꼭 있기를 바란다.
1. 40일 동안
▶40일 동안이라는 말은 무슨 말인가?
1)정시
2)집중
3)24시
▶이게 포함되어 있다. 이걸 찾아내라. 그러면 성공한다. 진짜 행복해진다. 하나님이 주신 이 축복 가지고 정시, 집중, 24시를 찾아내라. 그 말이 무슨 말인가? 과거를 완전히 박살내라. 과거에서 완전히 벗어나라. 그래서 산에 데려가서 예수님이 설명하신 것이다. 과거를 완전히 발판으로 삼아라. 두려워하지 말라. 그걸 40일 동안 설명한 것이다. 그러니까 여러분이 이 맛을 봐버리면 많은 사람을 살릴 수 있다. 이제 이런 시간표가 왔다.
2.하나님 나라의 일
▶그리고 40일 동안 뭘 말씀하셨는가? 하나님 나라의 일이라고 했다. 왜 하나님 나라인가? 그냥 복음 전하라고 하면 되는데. 예수님이 분명히 설명을 여러 번 하셨다. 사탄이 결박되고 이 나라에 하나님의 성령이 임하면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였느니라. 여러분에게 엄청난 응답을 하나님이 주신 것이다.
1)고후4:4, 요16:11
▶고후4:4에 뭐라고 되어있는가? 세상 신. 요16:11에 세상 임금.
2)행1:8
▶이것을 완전히 이길 수 있는 힘을 주면서 약속하신 것이다.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아무리 노력하고 연구해도 안 된다. 오직 성령만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권능을 받고 땅끝까지 증인이 되리라.
3)행19:8-20
▶이 하나님의 나라가 두란노에 임하니까 전 지역에 역사가 일어났다.
▶한 마디로 뭔가? 사탄의 세력을 꺾을 것이다. 성경은 분명히 약속하고 계신다. 제 개인은 더 강조하자면, 저는 옛날에 이런 것을 몰랐다. 사탄 얘기를 왜 하느냐? 저 사람은 무슨 귀신같은 소리를 하고 있네. 그런데 전도 현장에 가서 발견했다. 양심상 바보가 아니면 보인다. 내가 그렇게 물을 때는 한 번도 안 가본 것이다. 제사를 비롯해서 불신자 거의 100%가 귀신을 섬기고 있다. 그리고 귀신에 들려있다. 어떤 집에는 제사만 수십 개를 한다. 실제 영적문제가 왔는데 고칠 수가 없지 않나. 사람들이 이러니까 그때서야 성경에 왜 사탄 얘기를 했는지 알게 되었다. 수영로 교회에서 집회를 해달라고 해서 갔다. 한 주간 집회를 하고 왔는데 주일날 아침에 우리 집에 전화가 온 것이다. 수영로 교회 집사님한테서 전화가 왔다. 목사님, 영도에 우리 친척이 있습니다. 정말 한 번만 찾아가서 복음 전해달라더라. 한 번이 아니고 열 번이라도 갈 수 있는데 지금 내가 그 집에 가도 되느냐? 그 사람이 내가 오기를 원하느냐고 물어봤다. 얘기했더니 목사님이 오시면 자기들이 좋다고 생각한다면서 기다린다는 것이다. 그러면 가겠다. 큰 배를 가지고 있는 부자다. 배는 자동차하고 다르게 비싸다. 그런데 늘 사고가 터진다. 얼마 전에는 형님이 배에서 건너오다가 물에 빠져 죽었다. 그런데 그걸 영혼이 빠졌기 때문에 건지는 굿을 해야 된다면서 2천만 원을 주고 굿을 했다고 한다. 그때 내가 이성훈 목사를 데리고 갔다. 전도사 때였는데, 온 집이 부적이더라. 나는 성경에 우상숭배 하지 말라, 귀신 섬기지 말라는 말을 왜 하는지 몰랐었다. 방바닥 깔개는 큰 부적이다. 하여튼 나는 그런 것을 처음 봤다. 냉장고에도 코팅한 부적을 넣었다. 하도 사고가 많이 나니까 죽을까 싶어서. 확실히 얘기했다. 오늘 이후로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알고 당신이 하나님의 아들이요 구세주를 알고 믿으면 모든 흑암은 끝나는 것이다. 그래서 성경구절을 쭉 얘기했다. 그러니까 이 사람들이 완전히 놀라서 예수님 영접했다. 정말로 믿겠다는 것이다. 그래서 그 부적을 다 뜯어냈다. 그래서 이성훈 목사가 그때 차에 싣고 왔다. 아직도 우리 교회에 나오고 있다. 지금 한 20년 넘었다. 그러니까 그 가족들에게 다 복음이 증거되었다.
거의 불신자가 이렇게 되어있다. 그래서 전도는 하나님께서 개인 구원도 하시지만 모든 지역에 있는 영적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가장 필요한 것을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셨구나! 이 싸움하는 자에게 하나님의 군대를 보내고 하나님의 나라 임하는 역사가 일어난다.
3.오직 증인
▶확실하다. 오직 증인. 예루살렘과 유다와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그대로 역사가 일어났다.
1)예루살렘
▶성전 미문에 앉은 앉은뱅이에게 내게 있는 것 네게 주노니 나사렛 예수 이름으로 일어나 걸어라.
2)제사장
▶행6:7에 보니까 그 제사장의 무리까지 그리스도를 영접했다.
3)빌립
▶드디어 빌립이라는 사람이 사마리아로 가게 되는 것이다.
4)바울
▶하나님은 바울을 세워서 로마까지, 땅끝까지 가게 하시는구나.
▶지금도 이 말씀은 정확하게 성취되고 있다. 그러니 뭐가 걱정인가? 걱정은 다 내버리고 가라. 틀린 것, 내 것 붙잡고 있지 말고 다 내버려라. 뭐가 문제 되는가? 오직 성령으로 너희에게 임하셔서 권능으로 땅끝까지 증인 되게 하리라.
자, 이 맛(행1:3-나라-감람산)을 봐야 될 것 아닌가. 약속하신 건데 말이다. 그런데 너무 간단하다. 그냥 믿기만 해도 된다. 그렇구나 하고 아멘만 해도 되는데 그거조차 안 하니까 그렇다. 믿고 아멘만 하면 된다.
4.결론
▶자, 여러분이 이 언약을 붙잡았다면 어떻게 되는가? 이런 결론이 나온다.
1)행2:1-47(날)
▶여러분들이 이제 이 축복을 매일 누려라. 하나님은 매일 응답하시겠다고 하셨다. 그렇죠? 행2장에 보면 날들이 나온다. 그 중에 제일 중요한 것은 ‘날마다’ 다른 걱정하지 마시고 날마다.
2)행3:1-12
▶이게 그냥 끝난 게 아니다. 제 구 시 기도 시간에. 지금 예루살렘 성전에 놀라운 문이 열린다.
3)행8:4-8, 26, 29, 39
▶문이 정확하게 열렸지 않나? 행8:4-8에 사마리아에. 그때 보라. 26절에 주의 사자가 빌립에게, 29절에 주의 성령께서 빌립에게, 39에 주의 영이 빌립을 이끌어 가사 에디오피아 내시를 만나게 하신다. 첫 만남, 마지막 만남, 영원한 만남이다. 이게 우리가 누리는 축복이다.
4)행11:19
▶환난 두려워하지 말라. 안디옥 교회 문이 열린 것이다. 여러분들이 환난 두려워할 필요 없고 안디옥에 일어난 사건들을 보라.
5)행13장, 16장, 19장
▶드디어 결론으로 들어간다. 바울을 불러서 이걸 시킨 것이다. 모든 우상문화를 막아라. 그때 어떻게 되는가? 바울아 담대해라 네가 로마에서도 증거해야 하리라. 바울아 두려워말라 네가 가이사 앞에 서야 하리라.
▶자, 여러분 마음속에 왜 안 믿어지는지 아시는가? 아니 우리가 전도 하는데도 여러분에게 축복이 임하지 않고 막 핍박하는 사람들은 아무 문제없지 않나. 그렇죠? 아니 복음 안 전하고 이상한 짓 하는 사람들도 잘 살고 있지 않나. 그렇죠? 아니 여러분이 전도한다고 해서 벼락부자가 되었는가, 재벌이 되었는가? 그러면 증거 대겠다. 바리새인들이 어떻게 되었는가? 그 후대들이 어떻게 되었는가? 그러면 초대교회와 그 후대들은 어떻게 되었는가? 간단한 답이다. 그래서 구원 받은 여러분들이 이 언약 붙잡는 순간 흑암들은 무너지게 될 것이다.
▶오늘 여러분이 최고의 축복의 사람임을 확인하시기 바란다. 그런데 여러분 중에 그게 잘 안 되어질 것이다. 실패자다. 실패할 것이다. 나는 오늘 진심으로 최고의 시간에 하나님과 함께 하겠다! 맞는가, 안 맞는가? 지구상에 많은 사람이 있는데 나는 복음 운동 때문에 이 자리에 있다. 최고의 축복의 자리다. 그렇죠? 맞는가? 그걸 확인하라. 그러면 어떤 응답이 올 것이냐? 그건 우리의 알 바가 아니다. 여러분에게 이 시작이 계속 되기를 예수 이름으로 축복한다.
(기도)
하나님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모든 시대의 전도하는 제자들에게 역사해주옵소서. 증인으로 세워주옵소서. 결과가 아닌 하나님의 영광이 나타나게 해주옵소서. 하나님의 역사로 참된 행복의 사람임을 확인하는 시간이 되게 해주옵소서. 그래서 주의 종들이 가는 곳에 병마가 물러가게 해주옵소서. 사탄이 결박되는 역사가 일어나게 해주시옵소서. 지금 이 시간에 주께서 성령으로 역사하사 질병을 치유하는 시간이 되게 해주옵소서. 각종 암이나 불치병이 성령의 역사로 치유되게 해주옵소서. 영적인 모든 병이 집회 때마다 무너지는 역사와 결박되게 해주시옵소서. 증인으로 서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The end)
이전글 : OMC 시대의 일심, 전심, 지속의 목표 (33)감람산의 미션 | |
다음글 : OMC 시대의 일심, 전심, 지속의 목표 (34)자살예방 전문인 | |
이전글 다음글 | 목록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