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2월8일 - 세가지를 바꾸어라! (행27:24) |
조회수 : 1384 |
작성자 : 정경일 |
작성일 : 2005-02-08 |
바울아 두려워 말라 네가 가이사 앞에 서야 하겠고 또 하나님께서 너와 함께 행선하는 자를 다 네게 주셨다 하였으니
서론))
Remnant들이 가는 길에 많은 문제와 어려움들이 있을 것입니다. 문제와 갈등이 있을 때마다 하나님의 은혜 속으로 하나님이 주신 비전 속으로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아브라함이 하나님이 주신 비전을 가지고 갈대아를 떠난 것처럼 우리는 지난 날의 받은 상처와 자신의 생각을 버리고 하나님의 은혜 속으로 들어가야 하겠습니다.
바울이 풍랑을 만났을 때 하나님께서는 "바울아 두려워 말라 네가 가이사 앞에 서야 하리라"고 말씀 하셨습니다. 이 말은 하나님께서 전도자를 세밀히 지켜보고 계신다는 뜻입니다. 하나님의 관심 가지는 "당사자"가 맞다면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이 복을 받는 Remnant게 세가지만 바꾼다면 국가와 전 세계를 변화 시키는 응답을 받게 될 것입니다.
1. 자신을 바꾸어라!
나 자신이 바뀌지 않으면 모든 것이 바뀌어도 아무 소용이 없고, 모든 것이 바뀌지 안아도 내가 바뀌면 다 바뀌게 됩니다. 어떻게 나를 바꿀 수 있을까요? 예수가 그리스도이시며, 그분이 나의 그리스도라는 확신이 있다면 모든 문제가 해결되고, 모든 저주, 지옥권세가 끝나게 됩니다. 이 확신을 가지고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도록 기도하며 약속하신 성령의 충만함을 달라고 조금만 기도하면 자신이 바뀌게 됩니다.
2. 조직을 바꾸어라!
초대교회는 복음 때문에 생명 건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예배때마다 갈급한 심령을 가진 사람들이 모였고, 성령 충만한 사람들을 직분자로 세우고 현장을 조용하게 살리는 제자들이 모인 곳이 초대교회였습니다. 참된 전도제자들이 모이는 조직으로 바꿔야 합니다.
3. 방법을 바꾸어라!
사람의 방법으로 하지말고 오직 성령 충만으로 시작하면 계속적인 응답이 오게 됩니다. 능력이 나타나고, 증거의 문이 열리고, 말씀이 성취되고, 제자가 일어나 현장을 변화시키고, 참된 선교와 공동체의 축복이 이루어집니다. 믿음, 사랑과 소망, 능력과 성령과 큰 확신이 방법이 된다면 하나님이 역사하실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