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부
•홈  >  교육선교  >  유치부

 "

  제  목 : 7월25일 유치부예배 조회수 : 1627
  작성자 : 박은주 작성일 : 2004-07-28
<<신앙의 발판 10가지>>

기초가 튼튼하지 못한 건물은 어떻게 될까요? 결국은 무너지고 말아요. 신앙생활도 마찬가지예요. 신앙의 발판이 든든해야 해요. 구원받은 하나님의 자녀가 반드시 알아야 할 10가지 신앙생활의 발판에 대해 알아 보기로 해요.

1.하나님의 주권을 믿어요.
하나님은 온 세상을 창조하신 창조주세요. 우리의 생명과 역사, 미래까지 주관하세요. 모든일에는 하나님의 계획과 뜻이 있어요. 어떤 순간에도 하나님을 믿는 믿음을 가져야 해요.
2.하나님은 예수님을 통해 우리를 구원하셨어요.
예수 그리스도는 우리를 구원하신 분이세요. 그 이름으로 하나님이 응답하시고, 그 이름으로 세계 복음화의 언약도 이루어져요. 예수님을 믿는 믿음의 뿌리를 깊이 내려요.
3.하나님은 성령으로 역사(일)하세요.
성령님께서는 하나님의 자녀와 항상 함께 하시고 그 길을 인도하시고 역사하세요.
4.말씀의 뿌리를 굳게 내려요.
하나님의 말씀은 지금도 이루어지고 있어요. 영원한 생명의 말씀위에 굳게서서 흔들리지 않는 믿음을 가져요.
5.구원받은 나는 하나님의성전(움직이는 교회)이에요.
하나님의 자녀는 하나님이 거하시는 성전이에요. 하나님의 자녀들이 목사님 중심으로 함께 모여서 예배드리는 곳이 교회예요.
6.하나님의 자녀가 서 있는 현장은 선교지예요
하나님의 자녀가 가는 모든 현장 곧 가정, 이웃, 유치원등이 바로 복음을 전할 선교 현장이에요. 그리고 우리는 작은 선교사예요. 우리가 최선을 다해 공부하는 것은 선교의 도구로 쓰임받아요.
7.하나님은 인간의 생사화복을 주관하세요.
사람이 태어나고 죽는 것, 재앙과 축복을 주관하시는 분이 바로 하나님 이세요. 하나님이 하나님 자녀된 우리의 삶을 인도 하세요.
8.우리는 언젠가는 죽어야 하는 시한부 인생을 살고 있어요.
모든 사람은 반드시 한 번은 죽게 돼요. 이것이 바로 하나님의 섭리예요.
9.죽음 이후에는 하나님의 심판이 있어요.
육신은 죽어서 흙으로 돌아가지만 영혼은 영원히 죽지 않고 천국과 지옥으로 가게돼요. 하나님의 자녀만 천국으로 가고 심판을 받지 않아요.
10.전도자는 하나님의 큰 상급을 받아요.
모든 사람은 반드시 한번은 죽게 되는데 하나님은 우리들을 통해서 세계복음화 하기를 원하세요. 그리고 세계복음화 하는 전도자는 하나님의 상급과 축복을 받아요. 그렇다면 우리들은 이땅을 사는 동안 무엇을 해야 할까요?

결론-하나님께서는 우리를 보배롭고 존귀한 하나님의 자녀로 부르셨어요. 구원받은 하나님의 자녀는 믿음의 기초를 든든히 해야해요. 그리고 세계복음화 하는 전도자로 쓰임 받아야 해요. 우리 친구들이 하나님의 최고 기쁨이 되길 바래요.

기도-하나님 나를 사랑하셔서 보배롭고 존귀한 하나님의 자녀로 삼아 주셔서 감사해요. 어려서부터 믿음의 기초를 든든히 세우고, 세계복음화에 쓰임받는 전도자가 되게 해 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

  이전글 : 7월18일 유치부예배
  다음글 : 2005년 여름성경학교 몸찬양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