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6월 27일 유치부예배 |
조회수 : 2085 |
작성자 : 박은주 |
작성일 : 2004-06-29 |
교회는 왜 다녀야 할까요?
행2:46-47
날마다 마음을 같이 하여 성전에 모이기를 힘쓰고 집에서 떡을 떼며 기쁨과 순전한 마음으로 음식을 먹고 하나님을 찬미하며 또 온 백성에게 칭송을 받으니 주께서 구원받는 사람을 날마다 더하게 하시니라.
세상에는 예수님을 믿고 교회를 다니는 사람들과 우상을 숭배하는 사람들이 있어요. 왜 교회를 다녀야 할까요?
1.교회란 어떤 곳일까요?
*성삼위 하나님께 예배 드려요.
+하나님께서는 말씀으로 천지를 창조하신 성부 하나님 이세요.
+예수님께서는 하나님 만나는 길을 열어 주신 성자 하나님 이세요.
+성령님께서는 나를 보호하시고 인도하시는 성령 하나님 이세요.
*여호와 하나님께 참된 예배를 드려요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승리하는 삶을 살아요
2.왜 우상을 숭배하면 안될까요?
*우상숭배는 사단과 귀신에게 절을하고 섬기는 것을 말해요. 사단은 거짓의 아비, 이간자, 범죄한자, 속임수의 왕이에요. 사단이 가장 좋아하는 것이 우상숭배예요.
*많은 종교들이 우상을 섬기고 있어요.
*아무런 이유도 모르고 실패해요.
+영적인 문제에 시달려요.(이세상 풍속과 운명에 매여 우상을 섬기고 제사, 미신, 굿, 점등 귀신을섬기며 시달려요)
+정신적인 문제로 고통 당해요.(아무리 돈이많고 공부를 많이 했어도 평안과 기쁨이없고 늘 외롭고 불안하고 염려가 많아요. 그래서 신경질 부리고 짜증도 내고 엄마아빠가 매일 싸우는 거예요)
+후손3,4대까지 전달되어 실패와 재앙 속에서 살아요.(부모님이 받은 고통과 저주를 그자녀와 후손이 그대로 물려받아요)
결론- 예수님을 믿고 교회를 다니는 사람들과 예수님을 믿지않고 우상을 숭배하는 사람들의 삶이 너무나 달라요. 우리 친구들이 예배의 축복을 마음껏 누리고 승리하길 바래요.
기도-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예배에 승리 할수 있도록 인도하심을 감사드려요. 나의 삶속에서 성삼위 하나님의 비밀을 마음껏 누리며 세계복음화의 주인공으로 자라게 해주세요.
한주간도 예배에 축복을 누리고 승리하는 삶을 살게 해 주세요.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